Monday 12 March 2018

비즈니스 수준 전략 옵션 개발


기업 차원의 전략 옵션.


기업 성장 전략.


대부분의 임원이 성장과 성공을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성장 전략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조직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잉여가 발생해야합니다. 이 잉여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로자와 관리 임금, 급여 및 보너스를 늘리거나 수입 창출 예비금에서 보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여금은 주주에게 배당금으로 분배되거나 재화 나 용역의 미래 가격을 낮추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잉여는 내부 또는 외부 성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내부 성장은 오래된 제품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매출 증가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평적인 내부 성장에는 원래 회사, 관련 비즈니스 또는 관련없는 비즈니스와 동일한 비즈니스에서 운영되는 새로운 회사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직 내부 성장은 회사의 수직적 유통 경로 내에서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하며 공급 업체 - 고객 관계의 형태를 취합니다.


외부 성장은 합병 또는 인수, 합작 투자 및 수직적 통합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성장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성장은 다음 중 하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익의 성장; 시장 점유율 증가; 자산 또는 판매로 측정 한 규모 증가; 지리적 지역의 성장; 비즈니스 또는 제품 수의 증가.


다음 섹션에서는 몇 가지 성장 전략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5 가지 유형의 비즈니스 수준 전략.


비즈니스 계획은 공동 작업 프로세스입니다.


Ryan McVay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전사 수준 전략] | 기업 수준 전략 유형 2 [다른 유형] | 비즈니스 전략의 종류 3 [Three Levels] | 단일 비즈니스 기업을위한 세 가지 수준의 전략 설명 [기업 전략] | 기업 전략 & amp; 사업 전략.


비즈니스 수준 전략은 기업이 비즈니스 운영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계획 또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큰 회사는 종종 비즈니스 기능이 다른 여러 부서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더 많은 비즈니스 전략을 사용합니다. 소기업은 이러한 전략을 운영에 적용하고이를 다른 직원에게 할당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종종 비즈니스 레벨 전략을 사용하여 소유자, 관리자 및 직원이 비즈니스에서 일할 때 따르도록 지침을 제공합니다.


조정 단위 활동.


일반적인 비즈니스 수준 전략은 비즈니스에서 발견되는 모든 개별 단위 활동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부서 활동, 부서 부서 및 개별 직무별로 부서 활동을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 또는 개인의 조정은 일반적으로 관리자 또는 감독자에게 맡깁니다. 관리자는 동일한 페이지에서 직원을 얻고 이러한 개인을 목표 또는 목표 달성에 집중시키는 일을 담당합니다. 관리자 또는 감독자는 여러 가지 다른 활동에 자원을 할당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인적 자원 활용.


회사는 회사 및 전체 경제에서 사용 가능한 인적 자원을 활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거의 모든 회사는 비즈니스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력을 필요로합니다. 기업은 특정 수준의 재화 나 용역을 생산할 수있는 직원이 충분한 지 확인하기 위해 비즈니스 수준의 전략을 수립합니다. 이 비즈니스 수준 전략은 올바른 유형의 인력이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확보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기능을 완료하는 데 숙련 된 또는 비 숙련 노동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위한 분석이 포함됩니다.


특유의 장점을 개발하십시오.


고유 한 핵심 역량 또는 경쟁 우위를 개발하는 것은 성공적인 회사를 창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핵심 역량 및 경쟁 우위는 한 회사가 다른 회사보다 더 나은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하는 단일 활동 또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이 비즈니스 수준 전략의 예로는 다른 회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경제적 원천을 확보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생산 자원, 다른 회사에서 중복되지 않는 고유 한 제품 또는 서비스 및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위한 비용 효율적인 공급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빨리 손에.


시장 틈새를 확인하십시오.


시장 틈새를 식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경제 분석을 수행하고 특정 고객 수요가 충족되지 않았거나 현재 고객 수요를 채우기에 충분한 공급이없는 것을 발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들은 비즈니스 레벨 전략에서 발견되는 공통 시장의 틈새이지만 다른 제품은 기존 제품 수정, 특정 인구 통계 그룹 또는 다른 유사한 전략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장 틈새 시장을 채우면 기업은 경제 시장에서 대체재가 존재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더 높은 소비자 물가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전략 모니터링.


기업은 운영 과정에서 구현 된 비즈니스 수준 전략을 검토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종종 자체 전략을 수립합니다. 회사는 경제적 자원, 제품 또는 서비스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장비, 비즈니스 시설 및 기타 관리 비용에 대한 취득 프로세스를 검토하여 비즈니스 운영에 소비되는 모든 자본이 강력한 수익률을 달성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레벨 전략을 검토하면 기업은 비즈니스에 융통성을 유지하고 새로운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사진 크레딧.


Ryan McVay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기능적 사업 전략] | 기능적 사업 전략.


[전략적 경영 프로세스] | 전략적 경영 프로세스의 5 단계.


[전략적 사업 단위 사용] | 전략적 사업 단위를 사용하는 네 가지 일반 전략.


전략 개발.


성공의 길은 무엇인가?


앞으로 어떻게 이길거야?


"앞으로 어떻게 이길거야?" 그것이 전략 개발의 핵심 문제입니다.


보람있는 무엇이든 이기기 위해서는 게임 플랜이 필요합니다. 전문 스포츠 팀은이를 알고 있으며, 이 아이디어는 조직, 부서, 팀 및 상황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심지어 개인으로서의 당신 자신에게.


성공하려면 자신의 재능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게임 플랜을 갖고 있지 않으면 "승리"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략 개발에 대한 상식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소개합니다.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을 작성합니까?


경쟁과 수익성이 중요한 영리 목적 회사에서는 목표가 비영리 단체 또는 정부 부서의 목표와 다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부서 또는 팀의 목표는 조직 전체의 목표와 다른 범위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범위와 상황에 따라 다음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익성을 높입니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십시오. 지지도를 높이거나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예산에 따라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전략을 결정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내부 및 외부 환경 요인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통해 명확한 이점을 파악하고이를 통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하고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 생성은 3 단계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귀하가 운영하고있는 상황을 분석하십시오. 전략적 옵션 식별. 최상의 옵션을 평가하고 선택하십시오.


이 과정을 살펴보고 전략 개발에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를 검토합니다.


1 단계 : 컨텍스트와 환경 분석.


이 첫 단계에서는 자신과 자신의 환경을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조직 분석.


첫째, 자원, 부채, 역량, 강점 및 약점을 점검하십시오. SWOT 분석은 당신이 잘하는 것을 밝혀 내고 약점이있는 곳에서 당신이 그것을 엄격하게 사용한다는 것을 밝히기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전략이 약점을 드러내지 않고 강점을 사용할 때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또한 핵심 역량을 살펴보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의 고유 한 강점을 강조하고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과 차별화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도록 도와줍니다.


환경 분석.


이제는 현재 운영 환경을 검사하여 어떤 것이 움직이고 있는지 예측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추구해야하는 흥미로운 기회가 있습니까? 업계에서 미래의 시나리오는 무엇이며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까?


PEST 분석, Porter 's Diamond 및 Porter 's Five Forces는 환경 분석을위한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그들은 더 큰 환경 내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전략을 수립 할 준비를 할 때 운영 환경의 변화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외부 요소는 종종 통제 할 수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 중 하나에 변화가 필요한 전략을 추구한다면 길고, 힘든, 수익성이없는 전투를 앞두고있을 수 있습니다.


TOWS 매트릭스는 내부 및 외부 분석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SWOT 분석에서 배운 모든 것을 결합한 것이며 (TOWS는 반대로 SWOT 임), 강점과 기회를 극대화하거나 약점과 위협을 최소화하는 전략을 개발하는 데 적용합니다.


고객 및 이해 관계자를 분석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은 당신이이기는 방법을 정의하고, 승리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얼마나 만족 시키는가에 의해 좌우됩니다. 영리 기업은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정부, 비영리 단체 및 프로젝트 팀에는 모두 다른 이해 관계자가 있습니다. 전략 창출은 이러한 요구를 고려해야합니다.


고객과 이해 관계자를 파악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성공의 핵심 이해 관계자는 누구입니까? 이해 관계자 분석 (Stakeholder Analysis)은 이러한 요구와 선호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시장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우리 시장은 어떻게 분할되어 있습니까?", "어떤 하위 집단을 비용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까?" "최적의 마케팅 믹스는 무엇입니까?"


경쟁자 분석.


전통적인 영리를 목적으로하는 회사에서는 제품을 경쟁 업체의 제품과 비교하는 방법과 경쟁 업체의 역량을 이해해야합니다.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어렵습니까? 고객은 어떤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까?


USP Analysis에 대한 우리의 기사를 통해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mpetitive Intelligence에 대한 기사에서 경쟁 업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 부서 팀 및 프로젝트에도 경쟁자가 있습니다. 부서 내의 다른 프로젝트와 팀은 돈과 기타 자원을 놓고 경쟁합니다. 따라서 가치를 추가하고 목표를 달성하며 조직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2 단계 : 전략적 옵션의 확인.


1 단계에서는 조직 또는 팀이 내부 및 외부 환경의 맥락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이제 명확한 이점을 창출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생각할 시간입니다. 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본 활동을 소개합니다.


브레인 스토밍 옵션.


Brainstorming, Reverse Brainstorming 및 Starbursting과 같은 독창성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 우위를 발전시키기 위해 실행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탐색하십시오. 조직의 사명 선언문을 참고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안내하십시오. 그러나 조직의 직책에 따라 이것이 얼마나 제한되어야하는지 고려하십시오.


기회와 위협을 조사하십시오.


귀하의 SWOT 분석은 귀하가 직면 한 몇 가지 주요 기회와 위협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시작점으로 활용하여 기회를 극대화하거나 위협을 최소화하거나 위협을 기회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다.


문제 해결 접근법도이 단계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면 스스로 할 수있는 방법을 물어보십시오.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특정 문제를 다루기가 힘들다면 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관계가 좋지 않은 산업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면 시작 위치가 "만족도 낮음"입니다. 왜 그런지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고 만족을 증대시키는 전략적 옵션을 마련하십시오. Root Cause Analysis, 5 Whys 및 Appreciative Inquir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에 대한 흥미로운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 전략적 옵션 평가 및 선택.


마지막 단계는 전략적 옵션을 자세하게 평가하고 추구하고자하는 전략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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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평가.


이 단계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실행할 수있는 좋은 프로젝트의 범위를 확인했을 것입니다. 이제는 최상의 전략적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이를 평가해야합니다. 확인한 모든 옵션을 고려해보십시오. 그러나 평가를 완료 할 때까지 최종 판단을 내리지 마십시오.


1 단계에서 확인한 문맥 적 요소에 비추어 각 옵션을 평가하여 시작하십시오.


위험 분석, 실패 모드 및 영향 분석 및 영향 분석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면 각 옵션의 부정적 결과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매우 쉽게 놓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의사 결정 매트릭스 분석은 특히 재정적 및 비재 정적 의사 결정 기준을 종합하는 데 유용합니다. 개별 결정 기준에 가중치를 부여하고 팀의 적합성 및 팀 매입 가능성과 같은 주관적인 특성은 물론 비용 및 투자 수익과 같은 객관적이고 가시적 인 요소를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평가가 완료되면 최적의 전략적 옵션이나 전략적 옵션을 선택해야하며 너무 많은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리소스를 너무 얇게 분산해야합니다.


조직의 비전, 사명 및 가치와의 일관성을 위해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전략 계획 중에 이러한 중요한 요소를 잊어 버리기 쉽기 때문에 "승리"하고 싶은 것이 조직의 전반적인 목적에 기여하는 것이되도록하십시오.


추측의 사다리를 사용하여 가정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전략 개발에 사용 된 추론 프로세스의 건전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개발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많은 논쟁과 불일치가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자신의 특정 상황에 적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전략 실행의 세 가지 Cs.


성공적으로 구현하지 않으면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길을 잃는 곳입니다.


전략을 수립 할 때 전략 수립의 3 가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명확히하고, 의사 소통하고 계단식으로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컨설턴트 Scott Edinger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각각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전략 명확히하기.


귀하의 전략은 회의실뿐 아니라 조직의 모든 수준에있는 사람들이 이해해야합니다. 연결하기 쉬운 용어로 표현할 수 있는지, 비즈니스 전문 용어와 회사의 말하기를 피하십시오. & rdquo;


전략 전달.


귀하의 처분에 따라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귀하의 전략을 전자적으로 직접 대면하여 귀하의 조직에 전달하십시오. 귀하의 전략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새로운 초점과 방향을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 어떻게 반영 할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전략을 계단식으로 배치하십시오.


& nbsp; 너트와 볼트를 풀어 라. & rdquo; 조직 전체에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와 상담하고 필요한 모든 교육 요구 사항 또는 프로세스 개선을 포함하여 자신의 부서에 적용하는 실용성을 가지고 작업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전략이 현실이되는 방식입니다.


전략 개발 및 구현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VMOST 분석 및 균형 성과표에 대한 기사를,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술에 대해서는 프로젝트 관리 메뉴를 참조하십시오.


키 포인트.


귀하의 전략은 성공이 어떻게 정의 되더라도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개인, 팀 또는 조직 차원에서 전략을 수립하는 경우에도 프로세스는 결과만큼 중요합니다.


고유 한 기능을 식별하고 위협을 최소화하면서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위에 명시된 프로세스와 도구는 성공을위한 다양한 잠재적 전략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궁극적으로 적합한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십시오.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을 생각하여 전략 개발을 실습하십시오. 아래의 분석을 완료하여 귀하의 개인적인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고려해야 할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강점, 약점, 기회 또는 위협은 무엇이며 귀하의 "핵심 역량"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그것에 마음을 쓰면 무엇을 성취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환경에서 "큰 그림"동향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외부 요인을 어떻게 모니터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까? 성공에 중요한 사람들 (이해 관계자)은 누구입니까? 어떤 옵션이 있습니까? 다음 중 어느 것을 고려해야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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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터의 일반적인 전략.


성공으로가는 길 선택.


싸게 비행 할 때 더 좋아하는 항공사, 환상적인 서비스 수준과 최대의 편안함을 갖춘 더 비싼 운전자가 어느 것입니까? 그리고 몇 개의 길만있는 작은 회사를 생각해 보셨습니까?


물론 선택은 당신에게 달린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가 만들고있는 요지는 비행기를 예약 할 때 아주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왜 그렇게? 대답은 각 항공사가 혼잡 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달성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와 비디오에서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가 설명한 세 가지 접근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조직에 맞는 전략을 선택하여 경쟁자를 앞서고 능가합니다.


노 프릴 (no-frills) 사업자는 비용을 최소로 줄이고 저축을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비행기가 가능한 한 충만 해 지도록하여 비용을 더욱 절감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고급 항공사는 가능한 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더 높은 가격으로 높은 비용을 보상합니다.


한편, 소규모 항공사는 국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수 노선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합니다.


일반 전략.


이 세 가지 접근법은 모든 산업 분야의 제품 또는 서비스 및 모든 규모의 조직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전략"의 예입니다. 이 책은 1985 년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가 저술 한 "경쟁 우위 : 탁월한 성과 창출 및 유지"책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포터는 일반 전략 "비용 리더십"(주름 제거), "차별화"(독창적 인 바람직한 제품과 서비스 창출) 및 "집중"(틈새 시장에서 전문 서비스 제공)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런 다음 Focus 전략을 "비용 중심"과 "차별화 초점"의 두 부분으로 세분했습니다. 아래 그림 1과 같습니다.


"비용 중심"과 "차별화 초점"이라는 용어는 "비용 집중"또는 "차별화에 초점"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으므로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비용 집중은 집중 시장에서 비용 최소화를 강조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차별화 초점은 집중 시장에서 전략적 차별화를 추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비용 리더십 전략.


Porter의 일반적인 전략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에게 판매를 가져다주고 경쟁자로부터 빼앗는 "가장자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비용 리더십 전략 내에서이를 달성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산업 평균 가격을 부과하면서 비용을 줄임으로써 이익을 증가시킵니다. 가격을 낮추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했기 때문에 각 판매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창출합니다.


비용 리더십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조직의 비용을 최소화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이나 가격은 별도의 문제입니다!


비용 리더십 전략은 바로 & ndash; 귀사의 산업 또는 시장에서 비용 측면에서 선두 주자입니다. 단순히 최저가 생산자들 사이에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격을 낮추어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시도를 차단하는 다른 저비용 생산자가 공격을하기 위해 자신을 넓게 열어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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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비용 리더십 경로를 선택하기 전에 1 위를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다고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용 리더십을 성공적으로 달성 한 기업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합니다.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기술 투자에 필요한 자본에 대한 액세스. 매우 효율적인 물류. 저비용 기반 (노동, 자재, 시설) 및 다른 경쟁자보다 비용을 지속적으로 절감 할 수있는 방법.


비용 리더십 전략을 추구 할 때 가장 큰 위험은 이러한 비용 절감 원천이 귀하에게 고유하지 않으며 다른 경쟁 업체가 비용 절감 전략을 복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렇게하는 성공적인 방법 중 하나는 일본 Kaizen의 "지속적인 개선"철학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차별화 전략.


차별화 란 경쟁자와 차별화 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업계와 제품 ​​및 서비스 자체의 특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고객이 가치를 두는 기능, 내구성, 지원 및 브랜드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차별화 전략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필요한 조직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연구, 개발 및 혁신. 고품질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 시장이 차별화 된 오퍼링에 의해 제공되는 이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판매 및 마케팅.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대기업은 새로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민첩성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시장 부문에서 집중력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경쟁 업체의 여러 가지 공격에 대한 위험이 있습니다.


집중 전략.


Focus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특정 틈새 시장에만 집중하고 그 시장의 역 동성과 고객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이해함으로써 시장을위한 저비용 또는 특정 제품을 독창적으로 개발합니다. 고객이 시장에서 유일하게 잘 서비스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강력한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부문을 경쟁 업체에 덜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광범위한 시장 전략과 마찬가지로 초점 전략을 주요 접근 방식으로 선택하면 비용 리더십 또는 차별화를 추구할지 결정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초점은 일반적으로 독자적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용 초점 또는 차별화 초점을 사용하든, 일반적인 초점 전략의 성공을위한 열쇠는 해당 시장의 틈새 시장에만 서비스를 제공 한 결과로 추가 사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조직이 너무 좁아서 더 넓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기 때문에 단 하나의 시장 부문에만 집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귀사는 더 많은 자원을 보유한 광범위한 시장 기업의 제품과 경쟁 할 위험에 처합니다).


귀하가 추가하는 "부가적인 것"은 (아마도 전문 공급 업체에 대한 지식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거나 (고객의 요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를 촉진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전략은 비영리 조직에도 적용됩니다.


비영리 단체는 비용 리더십 전략을 사용하여 기부금을 모으고 수입을 늘리는 데 드는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사람은 업무량이 많아도 최고의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결과는 더 작다.


지역 자선 단체는 포커스 전략을 사용하여 기부금을 받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조직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올바른 일반 전략 선택.


추구하고자하는 일반적인 전략이 선택하는 모든 전략적 결정을 뒷받침하므로 올바른 결과를 얻기 위해 시간을 투자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포터는 하나 이상의 전략에 따라 "베팅을 헤지하기"를 시도하는 것에 대해 경고합니다. 이것이 현명한 조언 인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각 유형의 전략 작업을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이 여러 유형의 사람들에게 어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용 리더십을 위해서는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적인 내부 집중이 필요합니다. 한편, 차별화는 외향적이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세 가지 일반적인 전략 중 무엇을 선택해야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조직의 역량과 강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선택할 수 있도록 다음 단계를 사용하십시오.


각 일반 전략에 대해 해당 전략을 채택하면 강점과 약점, 그리고 직면하게 될 기회와 위협에 대한 SWOT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면 조직에서 일부 일반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가능성이 없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Five Force Analysis를 사용하여 현재있는 산업의 성격을 이해하십시오.


실행 가능한 전략 옵션의 SWOT 분석과 5 가지 분석 결과를 비교하십시오. 각 전략적 옵션에 대해 어떻게 전략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는지 자문 해보십시오.


공급 업체의 전력을 줄이거 나 관리하십시오. 구매자 / 고객의 힘을 줄이거 나 관리하십시오. 경쟁 우위를 지키고 나옵니다. 대체의 위협을 줄이거 나 없애십시오. 새로운 진입의 위협을 줄이거 나 없애십시오.


가장 강력한 옵션 세트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포터의 일반 전략은 전략적 의사 결정을위한 훌륭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일단 기본적인 선택을했다면 여전히 전략적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Bowman 's Strategy Clock은 Porter의 옵션을 여덟 가지 하위 전략으로 나눠서 다음 단계의 세부 단계에서 생각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USP 분석 및 핵심 역량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눈에 띄기 위해 집중해야 할 영역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Porter 's Generic Strategies 모델에 따르면 조직에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있는 세 가지 기본 전략 옵션이 있습니다. 비용 리더십, 차별화 및 집중력


비용 리더십을 달성 한 조직은 가격을 낮추거나 (수익성을 유지하는 동안) 평균 가격을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림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확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조직의 경쟁 업체의 비용보다 낮은 수준으로 비용을 줄임으로써 성취됩니다.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회사는 고객이 가치있는 고유 기능을 제공하여 시장 점유율을 획득합니다. 집중 전략은보다 폭넓게 초점을 맞춘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없는 방식으로 틈새 시장에서 비용 리더십 또는 차별화를 달성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십시오.


조직의 일반적인 전략이 무엇인지 자문 해보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직업 선택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비용 리더십 달성에 전념하는 조직에 있다면 저렴한 직원을 고용하고 훈련 시키거나 직원 회전율을 줄임으로써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까? 팀 구성원 들간에 기술과 지식을 공유하기위한 사내 계획을 고안하여 교육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까? 인터넷을 통한 화상 회의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조직이 차별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면 고객 서비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까? Customer Experience Mapping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팀에서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의 문화를 육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Focus 전략을 선택한 회사에서 일하면서 광범위한 시장 경쟁자에게 제공되지 않는 고객을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어떤 지식이나 전문 지식을 사용하거나 개발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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